중국영화의 대작은 몇몇 영화가 있는데 전 그중에서

서유기 선리기연이 정말 최고의 명작이라고 생각돼요.

이번에 예전 슈주멤버 한경?이 서유기 선리기연 3 주인공이라는데,

평점보니 정말 최악 of 최악인가보네요.

 

 

 

 

이건 주성치에 대한 모욕이다.등등등..얘기가 많은데

서유기 선리기연 1,2편은 정말 대작이자 명작인것 같아요.

개인적으로 중국영화중에 가장 좋아하는 영화중 하나이기도 합니다.

 

 

 

 

그나저나 서유기 선리기연 여주인공들 다 엄청 이뻣는데

근황들이 국내 인터넷에 공개되면서 봤는데,

참 감회가 새롭네요ㅎㅎㅎㅎㅎㅎ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