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쁘지 않았던 화이트 저주의 멜로디

 

 

 

한국영화시장의 발전으로 정말 많은 영화들이 제작되고 있죠.

그중에서 제가 최근에 본 예전영화는 '화이트 저주의 멜로디'가 있습니다.

사실 평점은 그렇게 좋지는 않은 영화인것 같아요.

그런데 저는 개인적으로 무척이나 재미있게 봤습니다.

우선 아이돌 연습생, 걸그룹이라는 참신한 소재로

그녀들도 그녀들만의 치열한 경쟁시장이 있을텐데,

그 부분에 대해서는 많은 사람들이 공감을 하고 있을거라고 생각해요.

 

 

 

 

 

그리고 각각의 멤버, 그리고 화이트 저주의 멜로디에서 긴장감을 끌어내는 부분,

특히 저는 혼자 거울앞에서 춤연습을 할때 한 거울만 동작이 달라지는거 보고

정말 소름이 끼쳤습니다..ㅋㅋ

 

제가 워낙에 공포영화를 잘 못봐서 그런지 몰라도 전 재미있게 봤거든요.

 

 

 

 

 

 

내용도 참신하고 좀 징그러운 부분도 있었지만..

영화가 전개되는 스토리도 그렇고 연출도 그렇고

저에게는 나쁘지 않았던 공포영화였습니다.ㅎㅎㅎ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