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부흥기 시장에 들어서면서 작품성이 좋은 영화들이 많이 나왔죠.

여전히 사람들 입에 오르내리락 하는 영화는 '클레멘타인'이 있는데

저는 솔직히 두려워서 아직 못봤어요.

그리고 그 뒤를 이을 영화가 바로 영화 7광구입니다.

 

사람들이 하도 별로다 별로다 얘기를 해서 그런지 몰라도

저는 7광구를 엄청 재미있게 봤거든요..

 

 

 

 

 

괴물이 등장하는 부분도 괜찮고 괴물의 강려크함,

그리고 괴물을 죽이는 장면같은것도 전혀 나쁘지 않은데,

저는 이 영화가 왜 나쁘다고 하는지 모르겠더라구요.

 

뭐 이런건 개인차이가 있는거니까,ㅋ

 

 

 

 

 

배우진도 괜찮고 하지원도 이쁘고 저는 개인적으로 7광구 괜찮았습니다.

그러고보니 저는 원래 영화 본거 또 보는거 좋아하는데

7광구는 안본것같네요. 처음 한번 말고는..

생각난김에 오늘 집에서 한번 봐야겠어요.

 

 

 

+ Recent posts